공지사항 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제목 [서연이음터] 서연이음터도서관 블라인드북 운영(10.13~10.20)
작성자 서연관리자2
작성일 2021-10-12
조회수 364
첨부파일
BLIND DATE WITH A BOOK IN SEOYEON  블라인드 북 2021. 10. 13.(수)부터 선착순 대출 진행!블라인드 북이란? 표지 등 책의 주요 정보를 알 수 없도록 포장한 뒤, 포장지 겉면에 도서에서 발췌한 한 문장을 기록한 책입니다. 10월,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서연이음터도서관이 준비한 스크린셀러를 만나는 색다른 방법! '블라인드 북' 입니다.스크린셀러를 만나는 색다른 방법 / 영화를 뜻하는(screen)과 베스트셀러(bestseller)를 합친 신조어로, 영화 혹은 드라마화 되어 더욱 주목받는 도서를 뜻합니다. 10월 서연이음터도서관 블라인드북은 스크린셀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독서의 계절, 영화(드라마)의 감동을 책 속에서 다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블라인드 북 대출/반납안내 / 1.3층 종합자료실에 있으며, 1인1권만 가능합니다. 2.사서데스크에서만 대춢 가능합니다.(자가대출반납기 이용 불가) 3.대출 전, 포장지를 뜯어보는 행위 등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4.13일부터 시작하며, 준비된 도서가 모두 대출되면 자동종료됩니다. 5.반납 시 도서 안에 있는 설문지를 작성하여 종합자료실 사서데스크로 가져오시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11월24일까지)서연이음터도서관에서 책 속 문장으로 스크린셀러를 만나보세요!

BLIND DATE WITH A BOOK IN SEOYEON  블라인드 북 2021. 10. 13.(수)부터 선착순 대출 진행!

블라인드 북이란?
표지 등 책의 주요 정보를 알 수 없도록 포장한 뒤, 포장지 겉면에 도서에서 발췌한 한 문장을 기록한 책입니다.
10월,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서연이음터도서관이 준비한 스크린셀러를 만나는 색다른 방법! '블라인드 북' 입니다.

스크린셀러를 만나는 색다른 방법
영화를 뜻하는(screen)과 베스트셀러(bestseller)를 합친 신조어로, 영화 혹은 드라마화 되어 더욱 주목받는 도서를 뜻합니다.
10월 서연이음터도서관 블라인드북은 스크린셀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독서의 계절, 영화(드라마)의 감동을 책 속에서 다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블라인드 북 대출/반납안내
1.3층 종합자료실에 있으며, 1인1권만 가능합니다.
2.사서데스크에서만 대춢 가능합니다.(자가대출반납기 이용 불가)
3.대출 전, 포장지를 뜯어보는 행위 등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4.13일부터 시작하며, 준비된 도서가 모두 대출되면 자동종료됩니다.
5.반납 시 도서 안에 있는 설문지를 작성하여 종합자료실 사서데스크로 가져오시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11월24일까지)

서연이음터도서관에서 책 속 문장으로 스크린셀러를 만나보세요!

문의사항 : 서연운영팀 담당자(070-8828-2057)
 
다음글
[서연이음터] 15일(금)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이전글
[서연이음터] 10월 도서관 휴관일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