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책배달 서비스란?
- 사업명: 『배송on 서재』
- 공립작은도서관에서 화성시 소재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책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찾아가는 도서대출 서비스로 근로자의 건전한 정서 함양과 여가 문화를 지원합니다.
기관책배달서비스 신청 안내
- 신청자격 : 화성시 관내 기업체
- 신청방법 : 도서관 홈페이지(회원가입)
- 대출기간 : 한 달
- 수령방법 : 택배로 배달(정확한 수령 장소 기제 요망)
- 반납방법 : 택배로 반납(지정도서관)
- 서비스기간 : 매월 1회씩 6개월 서비스 지속
도서대출 일정 안내
- 1일~15일 신청시 당월 대출
- 16일~말일 신청시 익월 대출
기관책배달서비스 이용 유의 사항
- 근로자수에 따른 대출 권수 선택
- 대출도서는 사서추천도서로 선정되나 일부 희망도서 신청가능
- 신청 시 6개월간 서비스 지속 되나 취소 가능
신청기업 준수 사항
- 도서대출 및 반납에 관한 사항은 화성시립도서관의 규정 및 행정사항을 준수한다.
- 참여단체·기관은 담당자(책임자)를 지정하여 운영하며, 담당자 변경 시 반드시 도서관에 통보한다.
- 담당자(책임자)는 도서대출 · 반납 및 도서에 대한 사항을 관리한다.
- 자료의 분실 및 기타 훼손 등에 대한 책임은 대출기관에 둔다, 동일도서 변상을 원칙으로 한다.
- 기관 책배달 서비스 신청 또는 조회를 하려면 버튼을 누르세요(로그인)
- 신청조회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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