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제목 서연이음터 [서연이음터] 2022년 1차 희망도서 마감안내
작성자 서연관리자2
작성일 2022-01-25
조회수 499
첨부파일
서연이음터도서관 희망도서신청 임시제한안내 / 지역주민의 많은 성원으로 희망도서예산범위가 초과되었습니다. 타 화성시립도서관에서는 희망도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재개일 2월 16일

안녕하세요. 서연이음터도서관입니다.

먼저, 많은 희망도서 신청에 감사드립니다.

짧은 기간 안에 많은 신청건수가 접수되었습니다.
한정된 예산 안에서 도서를 구매해야 하기에 희망도서신청에 일시적으로 제한을 두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산상의 이유로 희망도서 제외기준에 따라 구입할 희망도서를 선별하고 있고, 희망도서에는 취소되었으나 소장가치가 있는 도서는 정기수서때 고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 도서관에서 소장 중일 경우 상호대차서비스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서연이음터도서관은 개관한 지 6개월 정도밖에 지나지 않은 신생도서관입니다.
부족한 장서에 대한 많은 이용자분의 의견을 접수하였고, 균형 잡힌 장서구성을 위해 도서관 사서들은 항상 고민하고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2월부터 1월 24일까지 희망도서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해 불편하셨던 이용자분들께는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2일만에 예산범위를 웃도는 신청에서 이용자분이 얼마나 희망도서서비스를 기다렸는지 느껴져서 더욱 그렇습니다.
더욱더 책임감을 가지고 장서구성에 임하겠으며, 불편하시더라도 2월 16일부터 재개되는 희망도서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희망도서신청에 불편하게 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 서연운영팀 장서담당자(070-8828-2057)
 
다음글
1월 문화가 있는 날 <두배로데이> 운영
이전글
[1월 문화가 있는 날] 두배로 대출 데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