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s

화성시립도서관

보도자료 news

게시물 상세보기
번호 23320 조회수 85
작성자 운*팀2 등록일 2018-08-17
제목 [2018.08.16] 화성시시립도서관, 불 꺼지지 않는 도서관! 야간문화프로그램 운영
첨부파일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 화성시 시립도서관이 2018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도서관에서 즐기고 배울 수 있는 야간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간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직장인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야간문화프로그램은 지역 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에 기여해왔으며 지난 상반기에는 병점도서관 외 5개 도서관에서 32개 강좌 2,271명이 야간문화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이번 하반기에는 봉담도서관 외 7개관에서 야간문화프로그램이 운영 된다. 먼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운영되는 프로그램에는 △ 봉담도서관 「야간, 인문학 강좌」 △ 태안도서관 「드라이 플라워」 △ 삼괴도서관 「가족 감정코칭」, 「간편 정리수납」 △ 남양도서관 「이야기 한국사(심화반)」 △ 병점도서관 「색연필로 야생화 그리기」, 「여행이 두배로 즐거워지는 여행영어」 △ 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야간 독서회」 등이 운영된다.

 

 문화가 있는 날 가족단위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에는 △ 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 「8월 문화가있는날 영화상영」 △ 진안도서관 「도서관 속 작은 인형극」, 「소확행 취미 강좌」등이 운영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교재 및 재료비 본인부담)로 진행되며, 각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hscitylib.or.kr)를 통해 상세정보 확인 및 신청접수 가능하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18.07.16] 화성시 태안도서관 이전 임시개관
다음글 [2018.09.07] 화성시 태안도서관, 신축 개관 맞아 다양한 행사 개최